A/S 안내 및 처리기준
◾ 제품을 구매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온라인 A/S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구매 후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MPG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이외의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해당 구입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방법
1. INFO > MY PAGE > 1:1 맞춤상담 작성
or
2. [배송 후 교환 및 반품] 게시판 작성
[A/S 접수 양식]
- 주문자 성함, 연락처 :
- A/S 요청 제품 품명, 색상, 사이즈 :
- 제품 사진 (1. 전체 제품 사진 2. 수선하실 부분 확대컷)
※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반드시 위 양식에 따라 모두 기입해주시기 바라며, 접수 결과는 문자 SMS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A/S 접수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해 드립니다. 문의가 많을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수리 기간은 접수일 기준 영업일 15일~20일 가량 소요됩니다.
수선 비용
◾ A/S 확인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확인 결과는 품질 보증기간, 내용연수 경과여부, 제품 하자 여부, 소비자 과실 여부에 의해 결정됩니다.
A/S 처리 유의사항
◾ 수선 의뢰 상품의 자재가 없는 경우, 비슷한 자재로 대체 수선되거나 수선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품 수선 접수 후 해당 제품을 확인하여 수선으로 인한 상품 손상 발생 가능성이 있는 경우 수선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수선, 수리는 동일 또는 최대 유사한 원단이나 부자재로 수선을 진행하지만, 불가피하게 외관상 복구되지 못하고 수선 표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불가 기준
◾ 회원님의 부주의로 발생한 불량 및 제품 하자
◾ 상품 구매 후 수선 시, 세탁소 등 타업체에서 수선한 상품
◾ 상품 수거 후 불량 여부를 판단하여 상품 자체의 불량이 아닌 경우
◾ MPG 사이트가 아닌 기타 경로로 구입한 상품
◾ 상품이 찢기거나 제품오염으로 인해 탈색된 경우
◾ 제품 디자인이 인위적으로 변경된 상품
◾ 상품 사이즈 늘림, 줄임, 원단부족(부자재) 수선 불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