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수령 후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관련 문의 - MPG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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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Q. 수령 후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MPG 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9 17:5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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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18

 A/S 안내 및 처리기준 


  제품을 구매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온라인 A/S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 후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MPG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이외의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해당 구입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방법 

 

1. INFO > MY PAGE > 1:1 맞춤상담 작성

or

2. [배송 후 교환 및 반품] 게시판 작성



[A/S 접수 양식]

 

- 주문자 성함, 연락처 : 

- A/S 요청 제품 품명, 색상, 사이즈 :

- 제품 사진 (1. 전체 제품 사진 2. 수선하실 부분 확대컷)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반드시 위 양식에 따라 모두 기입해주시기 바라며, 접수 결과는 문자 SMS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A/S 접수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해 드립니다. 문의가 많을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수리 기간은 접수일 기준 영업일 15일~20일 가량 소요됩니다. 


 

 수선 비용 

 

 A/S 확인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확인 결과는 품질 보증기간, 내용연수 경과여부, 제품 하자 여부, 소비자 과실 여부에 의해 결정됩니다.


 

 A/S 처리 유의사항 

 

 수선 의뢰 상품의 자재가 없는 경우, 비슷한 자재로 대체 수선되거나 수선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 수선 접수 후 해당 제품을 확인하여 수선으로 인한 상품 손상 발생 가능성이 있는 경우 수선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선, 수리는 동일 또는 최대 유사한 원단이나 부자재로 수선을 진행하지만, 불가피하게 외관상 복구되지 못하고 수선 표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불가 기준 

 

 회원님의 부주의로 발생한 불량 및 제품 하자


 상품 구매 후 수선 시, 세탁소 등 타업체에서 수선한 상품


 상품 수거 후 불량 여부를 판단하여 상품 자체의 불량이 아닌 경우


 MPG 사이트가 아닌 기타 경로로 구입한 상품


 상품이 찢기거나 제품오염으로 인해 탈색된 경우


 제품 디자인이 인위적으로 변경된 상품


 상품 사이즈 늘림, 줄임, 원단부족(부자재) 수선 불가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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